본문 바로가기
거지탈출기

긍정확언 자기암시 스윙스

by 핏짜리아 2021. 10. 5.

긍정확언 자기암시

 

나는 엄청난 그릇을 가진 사람이야

나는 무엇이든 해내

나의 집중력은 놀라워

나는 조 단위를 버는 사람이야

나는 용감해

나는 배짱이 두둑해

나는 쩔어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졌어

나는 앞만 보고 달려

나 자체가 기적이야

나는 자신감이 무한해

나는 원하는 건 다 가져

나는 천재야

나는 습득력이 남달라

나는 위대해

나는 너무 창의적이야

나는 에너지가 흘러내려

나는 정직해도 잘 돼

나는 매력 있어

모두가 나를 동경해

나는 파워풀해

나는 아이디어가 계~ 속 나와

나는 긍정적이야

나는 모든 문제를 쉽게 해결해

나는 여유를 갖고 일해

나는 감정을 다스리는 사람이야

나는 성숙해

나는 성실함의 표본이야

나는 통이 커

나는 무엇이든 얻어내.

나는 상상력으로 내 세상을 창조해.

나는 나를 발전시켜

나는 남들에게 영감이야

나는 중심을 잘 잡아

나는 돈을 버는 허슬러야

나는 내 갈 길 가는 사람이야

나는 보스야

나는 카리스매틱 해

나는 지식을 사랑해

나는 인류를 사랑해

나는 나 자신에게 관대해

나는 나와 모두를 용서해

나는 현재에 집중해

나는 실수해도 일어나

나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

나는 나야

나는 내 주관을 믿어

나는 너무 특별해

나는 섹시해

나는 내가 원하는 이성을 만나

나는 추진 그 자체야

 

 

자기 암시 매일 아침마다 외쳐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