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리뷰

넷플릭스 섹스 / 라이프 남자주인공 아담 데모스 애덤 데모스 adam Demos 나이 진짜 크기 여자친구

by 핏짜리아 2022. 1. 6.

애덤 데모스 섹스라이프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중에서 전세계 여성팬들을 사로잡은 시리즈 중 탑은 섹스라이프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에 대한 인기가 뜨겁습니다. 내용 자체도 핫하기도 하지만 그 수위와 특정장면(?)이 전세계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특정 장면에 대한 리엑션이 바이럴로 퍼지면서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도 확 올라갔는데요. 못보신 분들은 에피소드 3의 19:50 입니다. 리엑션 비디오도 정말 재밌습니다. 다들 경악하죠. 

 

이 드라마가 그 유명한 에피소드 매 회 섹스신이 빠지지가 않는 아주 바람직한(?) 드라마입니다. 단, 남자분들은 자괴감에 빠질 수 있으니 시청 주의 바랍니다.

 

그 핫한 논란의 중심에 있는 호주 출신의 남자 주인공 애덤 데모스 Adam Demos 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다 파해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섹스/라이프

 

 

애덤 데모스는 1985년 3월 24일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38살 만으로 36살입니다. 

애덤은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관심이 있었으나 데뷔하기 전에는 건축업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관련 산업에 종사하셨다고 합니다. 

그는 만 23세에 시드니에 있는 Screenwise Film & TV Acting School 에 입학합니다. 하지만 그는 친구들이 놀릴까봐 비밀로 하고 입학했었다고 합니다. 그의 어머니가 그의 꿈을 지지해주었습니다.

 

2012년 호주의 소프트드링크 광고에 'Solo Man'이라는 아이코닉한 역할을 맞고 유명세를 얻기 시작합니다. 애덤은 호주에서 크고작은 배역들을 맡으며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키워가고 있었습니다. 

 

2017년 호주 드라마 Janet King 촬영 후 벤쿠버에서 그의 첫 해외 시리즈인 Un REAL을 촬여합니다. 2019년에는 넷플릭스에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넷플릭스 드라마 Falling Inn Love에서 남주인공을 연기합니다.

 

2020년 대망의 섹스/라이프 (원제: Sex/Life)를 촬영하게 됩니다. 44 Chapters About 4 Men이라는 책을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로 애덤은 결혼한 여주인공(사라 샤히)의 잊을 수 없는 황홀한 밤을 안겨준 전남자친구로 나옵니다. 

섹스라이프라는 넷플릭스의 엄청난 29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같이 찍은 두 주인공들은 뜨거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건 이제는 공공연한 사실입니다. 그렇습니다. 애덤은 드라마의 여주인공과 현실에서도 사랑에 빠졌습니다. 여전히 관계를 잘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여자친구 샤히가 인스타그램에 애덤의 생일에 쓴 게시물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어떻게 지구 반대편에 있는 두 사람이 공통점이 더 많은지 모르겠다. 우리는 운명이다. 우리는 만나게 되어 있었고 함께 하기로 정해저 있는듯했다. 나는 내 소울 메이트를 만났다는 걸 알았다. 나는 내 영원한 단짝을 찾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이보다 더 깊게 많이 열정적으로 사랑할 수 없다는 걸 알았다. 나는 그를 천년의 세월만큼 사랑한다."    좋겠네요. 사라 샤히 배우님... 

 

이에 대한 답변도 올라왔습니다.

 

애덤 데모스도 역시 사라 샤히의 생일에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나는 너를 ㅈㄴ 사랑해. 너는 내 전부야."  

 

 

 

부러움을 뒤로하고 

애덤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직 그게 진짜 인가에 대해서 얘기하지도 못했네요. 

 

 

쌍둥이 자리 섹시한 호주 남자인 애덤 데모스는 키가 185cm 이고 몸무게는 85kg의 건장한 체격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알겠으니까 그거 진짜냐고요?

그거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얼른 가서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혼자 보셔야 합니다. 후방주의보 미리 안내드립니다.

에피소드 3 19:50 입니다.

 

애덤의 앞면이 다 들어난 샤워신이죠. 

 

넷플릭스 애덤 데모스

진짜일까요?

 

진짜라기엔 너무 크.....지 않나? 

 

배우에게 당연히 질문이 들어갔습니다.

많은 미디어에서 바디 더블(스턴트맨)이나 디지털 그래픽(조작여부)에 대해 인터뷰를 했습니다.

 

 

아래는 인터뷰에 대한 답변 요약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이런 장면을 촬영한다는 것에 대해 들었고 자신감이 있었다."

 

 

그럼 바디더블(스턴트맨)을 쓰지 않았다는 걸까요?

진짜인지에 대한 기사들

드라마 제작자인 Stacy Rukeyser는 이에 대해 단호하게 얘기합니다. 

"아니요, 바디더블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사람들이 이게 진짜인지 조작인지 묻는건가요?"

 

역시 정확한 답변은 해주지 않았네요. 배우 본인이 힌트를 남긴 답변을 살펴보겠습니다.

 

"I was OK with it because you read the script and know what you're getting yourself into from the start, so I don't thinki you sould sign on to a show after reading the scripts and then say no last minute. We would have an intimacy coordinator and everyone would speak about it and their comfort levels. You would reherse it so much that by the time you did it, it was a lot more comfortable."

 

앞서 정리요약한 답변과 비슷한 내용입니다. 

 

대본 받았을 때부터 뭘 하는지 알고 있었고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우리는 intimacy coordinator(정사신 도우미일까요) 가 있었고 모두 자신이 편안한 수준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그당시에 리허설도 엄청 많이 했고 굉창히 편안했다. 

 

그 뒤로 인터뷰도 쭉 찾아봤는데

바디더블은 아니지만 조작하지 않았다는 건 애매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넷플릭스 섹스라이프

호주 남자배우들은 왜이리 다 섹시한걸 까요?

 

여주인공인 사라 샤히는 본인의 장면에서는 조작이 있었다고 답변했습니다.

극 중에 모유수유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는 조작한 장면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싶은건 그게 아닌데 말이죠...?

 

ㅡ아담 데모스

아마 시청자가 믿고 싶은대로 믿게 하려는 제작진의 의도인거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진짜라고 생각합니다만.....

 

시즌 2의 가능성에 대해서도 열려있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